why are you asking a cat?

me2day
“ [D-4 차 마실래?] 나를 너무 좋아하는 앨리스언니♥ 부끄럽끈여>.

me2day

[D-4 차 마실래?] 나를 너무 좋아하는 앨리스언니♥ 부끄럽끈여>.<* 트윈컨셉은 나라언니랑 사진을 올려야 되는데…. 어뜩하죠? ㅋㅎㅎ

  1. moonhyuna-s reblogged this from 9477